베리트디자인 / berit design

풍년마을신일아파트 43평형 : 베리트 디자인 후기

2024-02-13

처음하는 이사로 인해 모든 것이 어렵고 힘들고 그 중에서도 인테리어 업체 선정은 최고의 스트레스였습니다.

 

제가 인테리어 업체 선정에서 가장 우선시했던 부분은 단열과 누수 입니다.

경험상 이전 구축 아파트에 30년 동안 살면서 수리를 안 한 저희 집보다 올수리를 한 윗집에서 발생한 누수로 인해 엄청난 피해와 스트레스로 이 부분들을 중요시 했습니다. 

 

유튜브와 인터넷 검색 결과 단열과 누수 부분을 가장 중요히 여기시고 꼼꼼하게 해주시는 업체가 베리트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어 이 업체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에 별로 관심도 없고 디자인 감각도 뛰어나지 못한 저에게 인테리어 베리트 사장님과 실장님께서 공간 구조 배치, 가구 배치, 선반 종류, 타일 종류, 색상, 화장실 변기, 세면대, 수전, 파티션 색상, 주방 후드레인지 라인 정리 등 오히려 먼저 더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단열과 누수에 진심인 저에게 디자인은 위에 말했다싶이 물론이고 단열 한 곳 한 곳 생각치도 못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시공해주시는 대표님을 보고 베리트에 인테리어를 믿고 맡기기 정말 잘했다고 느꼈습니다.

 

또, 유튜브에 시공 관련 금액까지 투명하게 알려주시는 부분에서 다시 한 번 신뢰를 하게 되었죠.

 

제가 직장을 다니고 공사하는 곳과 멀리있기에 공사 기간동안 현장에 한 번도 가지 못했지만 카톡으로 계속해서 사진과 진행 상황을 보고해주셔서 직접 방문에 대해서도 부담을 덜었습니다. 생각해보니 공사 기간동안 현장에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저희 뿐이지 않을까 조금 민망하네요. ㅎㅎ

 

그래도 대표님과 실장님 그리고 공사해주시는 기사님들 덕분에 아무 문제없이 훌륭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겨울 한파라 그런지 중간에 보일러에 문제가 생겨 아랫집과 문제가 있었지만 그것 또한 빠르게 조치를 취해주셔서 무사히 해결되어 너무 감사했어요. 엘리베이터에 소음 알림문도 꼼꼼하게 작성해주시고 저희 집도 물론이지만 다른 가구에 피해 안 가게 신경 써주셔서 다시 한 번 꼼꼼함에 감탄했습니다.

 

죄송했던 부분은 제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무관심하지만 이왕하는 거 좋은 것, 새로운 것들을 더 추가하고 싶어 시공하시는 그 중간에 자주 연락드려 변경을 요청드렸었는데 이미 실행한 것을 다시 시공하게 하는 일이 발생하더라도 바로 수긍하셔서 수정을 도와주셨습니다. 어렵다, 힘들다, 불가능하다 라는 싫은 내색 없이 사이즈 혹은 디자인 부분에서 한 번 확인해보고 연락을 드리겠다 라고 말씀하시고 디자인적으로 기능적으로 더 나은 부분으로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고 번거롭게 해 죄송합니다!

 

저의 의견을 100% 수렴해주셨지만 제가 제시한 의견이 적어 오히려 결정하고 시공하시는데에 더 고민되셨을텐데 여러 가지 방법과 요즘 트렌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집에 어울리는 방향으로 권유해주셔서 제가 너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부득이하게 늦은 시간이나 주말에 연락드려도 바로 답장해주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셔도 된다고 먼저 말씀해주시고 항상 반갑게 받아주신 실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연말, 연초 공휴일이 많아 공사 일정이 이사 일정으로 빠듯하셨을텐데 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공사 상황 알려주시고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몇 번이나 오셔서 마감처리 확인도 해주시고 완벽했습니다.

 

다음에 인테리어를 해야할 일이 생기면 다시 한 번 베리트 디자인에서 할거예요~ 

너무 예쁘고 따뜻한 집을 완성해주셔거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op